안전한 토토사이트 보증업체 - '반딧불'

정확한 먹튀검증!
먹튀스팟과 함께하세요

체계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모든 토토사이트를 검증합니다.
먹튀스팟만의 안정적인 Q&A 형식의 먹튀검증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홈 > 보증업체 >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한 토토사이트 보증업체 - '반딧불'

최고관리자 765 111306
보증업체 반딧불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반딧불 바로가기

가입코드 : 2424


보증업체로 선정된 '반딧불'을 소개합니다.

저희 먹튀스팟높은 관리기준을 통과한 반딧불은 공식 보증업체로써
스포츠&미니게임&카지노 배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정식 메이저사이트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프리미엄 배팅사이트로 속도와 먹튀 안전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해외 정식 API를 이용하는 국내 최고 배당으로 배터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또한, 마틴/루틴에 및 모든 이용에 대한 제재가 전혀 없는 메이저 놀이터입니다.
먹튀스팟에서 강하게 추천하고 있으며, 보증금으로 보호되어 안전함이 보장됩니다.
편안한 배팅 환경을 추구하는 반딧불에서 먹튀없이 안전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먹튀스팟에서 인증업체로 추천하는 '반딧불' 입니다.

반딧불

먹튀스팟 보증업체 '반딧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먹튀스팟을 포함한 여러 보증업체에서 보증받은 안전한 놀이터로 안전성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슈어맨 공식 보증업체 / 보증업체 금액 1억원 예치 / 첫충 40% 돌발 10% 이벤트
E-Sport 게임가능 롤, 스타2 등 / 모든 스포츠게임(해외리그) 고배당에 배팅가능
라이브카지노 & 여러 미니게임 이용가능 / 스포츠 단폴더가능 / 루틴마틴제재 X


반딧불 웹 사이트 내부

보증업체 반딧불은 약 6년 이상의 안정적인 운영 기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거액의 보증금을 예치하여 안전성을 한층 보장하기에 믿고 이용 가능합니다.


예치된 보증금 : 1억원 (100,000,000원)


반딧불 보증금 인증사진

※ 먹튀스팟의 가입코드가 아닌 타 경로로 이용시 보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반딧불 랜딩이미지

※ 보증업체를 이용하다 먹튀 발생시, 피해금액 100%를 보증·보장을 약속드립니다.

765 Comments
다큐인생 2023.01.08 01:15  
쓸만해요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고
그냥 그럭저럭 환전 빠르고 쓸만함
크리드향수 2023.01.10 21:09  
이벤트도 좋고 사이트도 입출 빠르고 조음
타운 2023.01.12 21:55  
먹튀당하면 돈주는거맞죠
범생이 2023.01.13 10:03  
2년도넘게 이용햇는데 레벨도 안올려주고 고액들은 얼마나 쓴다는건지 모르겟지만 사이트 운영자들이 유도리가 없는데 그래도 돈은잘나오고 사대가 맞아서 오래 이용중입니다
cride 2023.01.15 00:10  
처음에 너튜브 보고 문의드렸다가 친해져서 가입후 만족중이요 ㅎㅎㅎ
헤이유 2023.01.17 13:49  
나쁘진 않습니다ㅋㅋㅋ
석기시대 2023.01.19 21:18  
내부랑 디자인도 그렇고 구리네요ㅋㅋㅋ 몇년전걸 갖다가 쓰는지 오래되면 좀 바꿔주지
lololol 2023.01.20 01:20  
오래된 곳인데 디자인이 뭔 상관이지
돈만 잘나오고 먹티 안하면 댄거지
난홀에강승부 2023.01.22 15:37  
난 여기 갠적으로 아무런 문제도 없이 잘쓰는데??
불탐우회 2023.01.23 17:01  
감사합니다.
역전세 2023.01.24 20:08  
ㅅㅅ가입
밧맘 2023.01.25 22:54  
좋습니다!
구구몽조아 2023.01.27 18:38  
여기 엔트리 파워볼 지원되나요??
제가 그거바께 안하는데 ㅜㅜ
어쩔티비 2023.01.29 09:35  
환전 걱정없이 믿으면서 이용하니까 마음이 가볍네여~
징크스 2023.01.29 15:11  
고맙습니다 ㅎㅎ
크라잉 2023.01.31 02:56  
유저들이 확실히 많긴한가부네요..
피땀눈물 2023.02.01 01:53  
안전하다고 하시니까 믿고 가입 넣어봅니다~~~
한두폴만 2023.02.01 11:04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데 터진건가요
최고관리자 2023.02.01 15:59  
안녕하세요 한두폴만님 문의하신 접속 주소가 현재 변경되어 상단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깔레르만시 2023.02.03 10:35  
감사합니당
유퐁 2023.02.05 12:33  
진짜 나쁘진 않네요 ㄷㄷ 생각보다 별로라서 별기대도 안함
쉐끼아 2023.02.06 11:02  
실제로 오랫동안 이용해온 유저분 있으신가요?
예전부터 버튼보던 업체인데 이벤트도 좋아보이고
카지노도 추가했다고해서 이용할까 고민중입니다
먹튀없으면 이용해보게요 참고로 고액입니다
부틱 2023.02.09 01:20  
괜찮네여 ㅋㅋ
푸우우 2023.02.11 01:02  
몇일 이용해보니 여기만큼 좋은데는 없는거 같네요
게다가 관리자님이 착하시고 답변도 빠르셔가지고
궁금한게 많았는데 믿고 가입합니다
부르마 2023.02.12 19:58  
유튜브보고 문의했었는데 ㅎ 친절하시고 맘에 들어요 ㅎ
어그로 2023.02.15 01:22  
믿고 가입합니다~
디즈니 2023.02.17 10:46  
감사합니다 운영자님
대빵 2023.02.19 21:57  
첫충이 좋네요
롤링 몇퍼인가요?
쫀쫀해요 2023.02.21 13:16  
포인트 받으면 ㅈㄹ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런거없고 칼입해주네요 ㅎ
은혜 2023.02.23 16:05  
잘이용할게요
오실레이터 2023.02.26 00:20  
여기도 나중에 한번 이용해볼게요
플렛폼 2023.02.28 13:10  
감사합니다 가입해볼게요!!!!
쉐이프오브유 2023.03.02 11:22  
분위기 어떤가요?
투폴만 하는데..
블루투스 2023.03.02 19:57  
감사합니다^^
lucy 2023.03.04 08:55  
오 가입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아크라원자 2023.03.07 18:01  
괜찮네여
rumen 2023.03.09 11:30  
저기요 친구랑 같이 가입했는데 저는 승인이 안되고 계속 기다리는데 친구만되는데요?..
사쿠라 2023.03.10 00:04  
카지노 유저인데 최대 배팅 얼마까지죠ㅜ
skpark 2023.03.11 17:02  
스포츠 유저인데 가끔 파워볼도 하는데
여기 엔트리 파워볼은 안들어가나요??
저는 그것만 하는데 궁금 점검중이던데
우루루으루 2023.03.12 16:53  
감사합니다.
이몽 2023.03.14 00:25  
유저는 많은듯ㅎㅎㅎㅎㅎ
수탉 2023.03.16 03:47  
먹튀는 없는데 첫충 40%인데 최대금액있었네여 잘보고 입금하시길
기믹은시러 2023.03.16 23:16  
개꿀인데???
터쥬링 2023.03.17 00:17  
감사합니다ㅅㅅㅅㅅ
hotsan 2023.03.19 16:44  
지인이 인정한다고 여기 ㅋㅋ
고액이라 믿고 가입합니다
탄지로 2023.03.21 15:40  
아나 ㅋㅋㅋㅋㅋ 진짜 카지노로 실컷 먹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졸업ㅋㅋ 역대급으로 먹엇음ㅋㅋㅋ
총대 2023.03.21 22:11  
롤도 밴픽한 후에 배닫하는데 아시아만 그런가요?
까나리 2023.03.23 08:47  
가입~
필모그라피 2023.03.27 16:42  
배당좋네
오디나무 2023.03.28 23:20  
나 여기쓰는데 좋음 ㅋ
네이티브 2023.03.29 22:08  
오 아직도 운영중!
네이티브 2023.03.29 22:08  
관리자님 여기 아이디좀 찾을 수 있을까요??
한강다리위 2023.04.01 23:34  
아 옛날생각나네 진짜 오래하네여 버튼
녹돈디 2023.04.02 04:35  
축구 승오버되나용??
날로망 2023.04.03 12:22  
가입했어용 ~!!
교육심리학 2023.04.04 01:39  
유튜브봤어요
해운대암소1 2023.04.04 23:18  
깔끔하게 승부보겟심니더~!
텔봉디 2023.04.06 21:25  
가입완료했습니닷
합정역 2023.04.20 13:59  
버튼빠름 에볼루션 언제 올라오나요~~~
플라토닉 2023.06.21 14:41  
가입했습니닷 건승하세요
에스파뇰 2023.06.25 19:30  
무사고 사용중인 유저1
당아툰 2023.06.28 22:43  
만약 당하면 어떻게 보상 해주나요 ?
라오 2023.06.28 23:57  
롤 벤픽후 벳 할 수 있나요? 벤픽후 벳 어디가되나요..
역사속 2023.07.08 14:20  
3년간 잘 쓰고 잇네요
자이언츠 2023.07.15 18:23  
버튼 고고
학도사23 2023.07.27 16:30  
댓글내용 확인
띠링띠32 2023.09.07 19:14  
버튼~ 오래된 메이저 ㅎㅎ 잘 쓰고있음!
초보팟퍼 2023.09.10 14:41  
버튼 고객센터 친절함 버튼만 3년째 이용중인 사람이요
노리스 2023.09.10 17:29  
환전대기시간없는거실화냐 ㅋㅋ
전라디언 2023.09.13 19:24  
모야 왜케 기여워 ㅋㅋㅋ떙기는디?
베베마늉 2023.09.14 14:55  
복귀유저 이벤트 개꿀이네
아이언숙 2023.09.14 21:22  
게임 종류도 많고 할만한것도 많네 ㅋㅋㅋ 원래 스포츠 유저인데 여기서는 미니게임도 같이함 ㅋㅋ
성만이형 2023.09.15 02:01  
여기 eos파워볼,보글파워볼있나요?
자이언츠 2023.09.15 14:01  
네 있어요~~ 빠르게 잘 이용중이요ㅋㅋㅋ
담배곽갑 2023.09.16 19:25  
근래 본놀이터 중 젤 괜찮은듯!
견제구다 2023.09.17 16:25  
이 귀여운 캐릭터는 또 뭐지 ㅋㅋㅋㅋ 혼내주러 가야겠고마잉
뽀인트좀 2023.09.18 20:42  
오늘도 받은 포인트로만 놀아도 충분 할듯 하네요!!
올킬조디악 2023.09.20 16:16  
오늘 크보 하나요? 올킬할 느낌 강하게오는데
비요비타 2023.09.24 16:28  
오늘 가입^^ 잘 이용할게요~
그린애플 2023.09.25 14:24  
명불허전 메이저 사이트 잘 이용중 추천까지 하고 감
나이쓰뱃 2023.09.25 15:27  
여기 현재 쓰고있는 후기 –
맥스 400만 까지 환전받아봄
총알 환전임. 개인적으로  의심병이 있는데 문제없이 이용중
빼쭉삐쭉 2023.09.26 17:59  
정배 배당도 좋고 역시 포인트가 넘 많이 들어와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낙첨시 멘징 보장된다고 생각 됨
광복하자 2023.09.27 15:19  
좋습니다 축구 배당 기가막히게 적중하고 드디어 크게 땃슴다 ㅠ고액도 빠르게 환전해주는 클라스…
서면트리 2023.09.28 11:48  
연휴 첫날 오늘 가입^^ 잘 이용할게요~!
비도승연 2023.09.30 18:20  
연패해서 올인직전이였는데 이벤트로 살아났습니다 개꿀딱
호랑이터 2023.10.02 18:14  
스포츠 까기 편하네요 뽀너스도 많이 주구여 ㅋㅋ추천하고 가요 저도!
나는콜라 2023.10.03 14:37  
만족하면서 잘이용하고있어요 처음엔걱정했지만 사용하기 여기만한곳이없어용 따봉
동네백수 2023.10.04 19:07  
아~~벌써 연휴 끝낫다니 ㅜㅜ 마무리로 오늘 올킬가렵니다
당일바리 2023.10.06 18:42  
미니게임도 많고 스포츠 종목도 엄청많네
김태촌 2023.10.07 17:16  
간만에 수익 많이 봤음 강추강추 초강추!!!!!
중랑구올인 2023.10.07 23:51  
오빤 아무것도 필요없다 환전 잘 나오면 됨ㅋㅋㅋ
진진자라 2023.10.08 19:35  
100% 실화 당첨금 700 5분안에 시원하게 나왓누
파인애폴 2023.10.09 17:06  
솔직히 강원랜드보다 좋다 편하고 빠르고
아요세리 2023.10.10 16:05  
확실히 메이저 사이트 그런지 충,환전속도 아주 맘에 들어부러
당당떠라 2023.10.10 16:05  
오늘 처음이용해봤는데 깔끔하고 좋은거같아요!!
걸빼이가 2023.10.13 15:06  
잘목구갑니다 행님덜 ㅎㅎㅎ다들 건승하소
아구야 2023.10.14 16:33  
고객센터 직원들 친절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토린이라 잘몰라서 30분 귀찮게 했네요 죄송 ㅎㅎ
쟁미 2023.10.17 23:04  
댓글도 많고 믿고 가입해볼게요~
페시나 2023.12.02 21:55  
환전 무슨 ATM기 수준이네요
충환전 신청할때마다 신기하네요 ㅋㅋㅋ
하룬 2023.12.06 16:53  
주말에 경기 많을때 문의도 더디네요 이런부분만 좀 개선해주면 좋을듯 합니다.
악귀 03.05 20:17  
놀이터 없어진건가요?
BLANCHE 03.09 21:35  
쓴지 한 3~4년 된거 같은데 처음에 소액으로 하다가 이제는
고액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만큼 신뢰도 생기고 잘쓰고있습니다
운영자 여러분 항사 감사합니다
면상상 03.14 20:40  
댓글도 많고 믿고 가입해요~
보증금 액수도 커서 좋네요ㅎ
봄결 03.29 20:12  
보증업체라고해서믿고가입했습니다
제 사이트를찾은거같네요^^
앞으로 잘쓰겠습니다
적각대선 05.17 21:27  
가입할때 상담원 친절하고 좋은이미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공지사항

유용한 토토관련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