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카지노 전문 보증업체 ‘그랜드’ 추천!

정확한 먹튀검증!
먹튀스팟과 함께하세요

체계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모든 토토사이트를 검증합니다.
먹튀스팟만의 안정적인 Q&A 형식의 먹튀검증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홈 > 보증업체 > 보증업체
보증업체

안전한 카지노 전문 보증업체 ‘그랜드’ 추천!

최고관리자 153 9764
보증업체 그랜드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그랜드 바로가기

가입코드 : 2424


보증업체로 선정된 '그랜드'를 소개합니다.

저희 먹튀스팟높은 관리기준을 통과한 그랜드는 공식 보증업체로써
카지노 전용 업체 '그랜드'를 소개합니다.
자본력과 안정성 모두를 갖춘 그랜드를 먹튀스팟의 보증업체로 선정하였습니다.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딜링으로 진행되는 모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카지노 업계 최고 수준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파워볼 배당률 1.97로 업계 최고의 배당률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먹튀스팟에서 인증업체로 추천하는 '그랜드' 입니다.

그랜드

인증업체 그랜드에 대해 소개합니다.

먹튀스팟을 포함한 여러 보증업체에서 보증받은 안전한 놀이터로 안전성과 다양한 헤택을 제공합니다
카지노/슬롯 모든 잭팟 허용
입플 3+3 10+5 50+15 100+30 200+60
치킨/피자 이벤트 및 지인 추천 2가지 동시 참여 가능!
회원 만족도 1등! 그랜드 믿고 이용 가능합니다!


그랜드 웹 사이트 내부

보증업체 그랜드는 약 6년 이상의 안정적인 운영 기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거액의 보증금을 예치하여 안전성을 한층 보장하기에 믿고 이용 가능합니다.


예치된 보증금 : 1억원 (100,000,000원)


그랜드 보증금 인증사진

※ 먹튀스팟의 가입코드가 아닌 타 경로로 이용시 보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랜드 랜딩이미지

※ 보증업체를 이용하다 먹튀 발생시, 피해금액 100%를 보증·보장을 약속드립니다.

153 Comments
베콧 03.04 19:00  
가입대기중인데 이용해보고 좋으면 후기쓸게요 잘부탁드립니다.
나나코 03.07 14:34  
월클 너무 퍼주는데 사이트 진짜 오래가면 좋겠다... 제발!!
밍듀 03.10 22:02  
안전한사이트라고 혜택이 적다고하는 사람도있는데 전 진짜만족함니다
SITHY 03.12 21:11  
바카라 무조건 여기서만 함 ㅋㅋ 뭔가 저랑 잘 맞는거 같더라고요
구리안 03.14 20:33  
그냥 평범한데 배당이 좋아요
저는 스포츠배터라 잘쓰는중ㅎ
황마객 03.20 21:32  
입출금 겁나 빠르네요~!!!
고객센터도 친절하고 아주 상냥 합니다 ㅎㅎ
돈 많이 벌어 갈께욯
GABINIUS 03.21 20:52  
상한치고 후기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유리카 03.23 17:36  
안녕하세요~  스팟 보증업체라 이용중인대
불편함없이 잘사용하고있습니다
매주 잃은돈 5% 주는 페이백이 너무좋네요
동면왕 03.29 20:10  
배터들 평이 제일 좋아 보여서 가입합니다~
BORGIA 04.01 21:52  
요즘 문의하면 살짝 느린데 환전도 이상없고 좋음 추천합니다.
킁킁빈부 04.09 21:45  
써보니까 게임 종류도 다양하고 응대 속도도 빠르고 좋네요 추천합니다.
MALORIX 04.13 17:11  
오늘 이용하고있는데 사이트 깔끔해용 ㅎㅎㅎㅎㅎ
필리포 04.19 21:11  
항상 불안했었는데 스팟 믿고 가입하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베르디아나 04.21 22:16  
여기 환전이 너무 잘 나와서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모야 04.28 21:09  
카지노 특히 바카라 하시는분 여기 강추 드립니다 ㅎㅎ
ORSO 05.03 21:01  
기프티콘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춤꾼 05.06 18:58  
방금 가입했습니다 한번 이용해보려고요
앞으로도 안전하게 잘관리해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다
카톡카톡 05.09 21:25  
후기대로 배당도 나쁘지 않고 안전하고 조아요~!
HEINRICH 05.10 21:35  
후기가 좋고 많아서 큰 기대하고 가입했는데.. 배당좋고 먹튀없는거 빼면 혜택이 조금 적네요..ㅠㅠ
극락 05.12 21:19  
얼마를따도 환전바로 해주니까 믿음가네요
베넨카 05.14 21:16  
월클은 진짜 카지노에 특화된 곳인거 같습니다 이용해보시면 암
아타 05.18 12:58  
환전 초스피드 뭐야ㅋㅋㅋㅋ 개꿀이네
TENES 05.19 21:39  
아직까진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몇일 더 이용해보고 후기남기겠습니다.
사이먼 05.23 21:22  
제재도 일단 없고 배당도 좋고 친절하네요 ㅋㅋ
그러고 나서 인식이 좋으니 고액으로 놀았는데 환전도 잘나오고
이 만한 놀이터도 없는거 같습니다 진짜 조아요 ㅎ
백로 05.24 21:05  
후기가 젤 좋아서 믿고 가입했습니다!
훌레구 05.28 21:26  
리뉴얼 하더니 더 좋아졌네요 다른곳으로 못 옮기겠네 ㅋㅋㅋ
낙뢰 05.30 20:46  
다른 분들이 말씀하시는 거처럼 후기대로 배당도 나쁘지 않고 안전하고 조아요~!
데카이노스 06.02 21:24  
감사합니다 진짜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이써요!
LORIN 06.03 21:05  
보증업체라고해서믿고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잘쓰겠습니다
리사베따 06.13 21:05  
사이트 들어가서 느낀건데 최소 5년이상 운영해본 냄새가 진하게남ㅋㅋㅋ
소면호 06.14 21:30  
충환전 처리도 빠르고 고액인데 상한도 크니까 믿고 이용중입니다.
타운센드 06.23 21:22  
미라클에서 이벤트 많이 받아 먹고 졸업했습니다 ㅎㅎ
PUCH 06.25 15:26  
미라클 덕분에 행복 배팅 하고있는 요즘 너무 감사합니다!
퀴자 06.29 12:19  
여기 쓸만한가요?
아이오아이 07.02 19:48  
처음에 지인 추천받고 의심 조금했었는데 의심한 제가 창피하더라고요..ㅎㅎ
코르시 07.03 20:48  
스포츠 배당 다른데 보다 좋고 충환전 빠른정도?
환전 두번해봤는데 그냥 특별한건 없고 실뱃하기에 좋음
시로시로 07.05 21:15  
믿고 가입 한번 쓱~ 하러 가겠습니다~
미슈 07.06 12:11  
고액 쓰고있는데 환전 잘 나옵디다 추천 고
BENENC 07.09 21:00  
와 이벤트 달달하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명륜진사 07.10 18:49  
코드 쓰고 가입 넣었습니다 보증 잘부탁드려요^^
시모니스 07.15 17:47  
혜택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 환전빠르고 먹튀없이 안전한게 최고지  여기 운영잘합니다 진국이에요
도리도안 07.15 17:52  
한달 이용한 회원입니다 환전속도빠릅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뢰가는 사이트에요
철관도 07.18 19:53  
사이트 속도 빠르고 충환 빠르고 역시 스팟 믿고 가입한 보람이있네요

공지사항

유용한 토토관련 정보